- uneed-root
유니드컴즈 타겟북, '구글 채널 파트너사' 선정
보도일시: 2020. 02. 01
배포일시: 2020. 02. 01
담당부서: 타겟북팀
주책임자(연락처): 황윤식 (1577-3364)
담당자(연락처): 한인섭 (010-3228-3079)

유니드컴즈(대표 양재필·전형신)는 지난 1월 4일에 ‘구글 공식 채널 파트너사'로 선정 됐다고 밝혔다.
이는 페이스북 마케팅파트너 2관왕(광고기술, 에이전시)에 이은 겹경사로, 국내에서 페이스북과 구글 동시에 파트너인 경우는 극히 드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구글 파트너는 구글을 통해 애드워즈 계정 관리가 가능하도록 인증받은 대행사이며, 파트너 인증을 위해서는 애드워즈 기술 및 전문성 인증, 지출 요건을 충족해야 하는 등 뱃지 발급 조건이 매우 엄격한 편이다.
선정된 기업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교육, 컨설팅, 기술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로써 유니드컴즈 타겟북은 국내 쇼핑광고에서의 매체 점유율을 높이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의 통합 운영/관리가 가능하게 됐다.
유니드컴즈 김학성 매니저는 “미디어믹스 차원에서 타겟북을 통해 유튜브, 디스커버리, GDN, 스마트쇼핑캠페인 등 관련 운영대행을 맡기는 고객사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특히 각 채널별로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굴되고 있는 만큼 새로운 매체 발굴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필수적인 상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업체 측은 금번 구글 채널 파트너 선정과 매체 확장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 붙였다.